개인정보처리방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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및 「개인정보 보호법」에 의거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와 권익을 보호하고 관련된 고충 및 애로사항을 신속하게
처리하기 위해 아래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·운영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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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조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
회사는 아래와 같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따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, 항목, 보유 및 이용기간을 달리하여 서비스 제공을
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 개인정보는 「개인정보 보호법」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
받거나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등의 사유가 없는 한 아래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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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 병원/기관회원(병/의원, 기업) 등록 및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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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수집 목적: 계약에 따른 서비스 이행(환자, 임직원의 건강데이터 관리를 위한 병원/기관회원의 등록 및 관리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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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 필수 수집 항목: 병/의원 또는 기업명, 사업자등록번호, 주소, 병원/기관회원의(병원의 의료진, 기업 관리자)
정보(이메일, 비밀번호, 성명, 직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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③ 선택 수집 항목: 병/의원 또는 기업의 요양기관번호, 전화번호, 홈페이지, 전문 진료과목, SNS 및 홍보채널
주소, 사용중인 EMR차트프로그램, 병원/기관회원의 프로필사진, 학력, 경력, 전문의여부, 의사면허증, 비대면진료
서비스 제공여부
- 비대면진료 서비스 신청시: 비대면 진료 종류, 진료, 또는 상담방법(화상,전화), 진료비용, 정산은행 및
계좌번호, 통장사본, 예금주명, 진료운영시간
- ④ 보유 및 이용기간: 이용계약 해지 또는 회원탈퇴 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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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 병원/기관회원(병/의원, 기업)의 담당 일반회원 건강관리
- ① 수집 목적: 병원/기관회원 소속의 환자, 임직원의 건강데이터 관리
- ② 필수 수집 항목: 병/의원 또는 기업명, 병원/기관회원 아이디, 일반회원 아이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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③ 선택 수집 항목: 병원/기관회원이 전송한 메시지내역, 병원/기관회원이 설정한 일반회원의 치료목표,
일반회원의 리브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수집된 일반회원의 혈당 정보 및 음식, 운동, 인슐린 등 데이터주체가
업로드한 관련 건강정보
- ④ 보유 및 이용기간: 이용계약 해지 또는 회원탈퇴 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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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3) 약국회원 등록 및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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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수집 목적: 계약에 따른 서비스 이행(환자의 비대면진료 후 처방내역에 따른 약 조제 신청 및 수령 등의 관리를
위한 약국회원의 등록 및 관리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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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 필수 수집 항목: 약국명, 사업자등록번호, 주소, 약국회원의(약사) 정보(이메일, 비밀번호, 성명, 전화번호,
휴대전화번호)
- ③ 선택 수집 항목: 약사면허증, 정산은행 및 계좌번호, 통장사본, 예금주명, 운영시간
- ④ 보유 및 이용기간: 이용계약 해지 또는 회원탈퇴 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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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4) 비대면 진료 예약, 중개 및 약 조제 신청, 배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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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수집 목적: 국내/외 비대면진료/상담의 예약 및 진료/상담 서비스 제공, 처방에 따른 약 조제 신청 및 배송신청
내역 관리
- ② 필수 수집 항목: 일반회원의 아이디, 이름, 휴대전화번호, 국가번호, 생년월일, 성별,
-
③ 선택 수집 항목:
- 진료신청정보: 예약신청한 병/의원, 병원/기관회원(의료진), 예약 일시, 진료신청 질환, 증상 내용, 증상
사진 및 영상, 진료 당사자의 정보(이름, 휴대전화번호, 주민등록번호, 진료 당사자와 일반회원간의 관계)
- 진료신청정보: 예약신청한 병/의원, 병원/기관회원(의료진), 예약 일시, 진료신청 질환, 증상 내용, 증상
사진 및 영상, 진료 당사자의 정보(이름, 휴대전화번호, 주민등록번호, 진료 당사자와 일반회원간의 관계)
- 초진 또는 약 배송을 신청한 경우 증빙정보: 주소지, 섬•벽지 거주여부, 장기요양등급 여부 및 증빙서류,
장애 등록 여부 및 증빙서류, 감염병확진 증빙서류
- 병원/기관회원의 진료결과정보: 진료 소견, 진료비, 처방내역
- 일반회원의 약 조제, 배송 정보: 조제 신청한 약국, 신청 일시, 수령 일시, 수령방법, 대리 수령 시 대리
수령인의 정보(이름, 휴대전화번호, 진료 당사자와 수령인과의 관계), 배송 신청 시 주소지, 약 조제비용,
대체조제여부, 복약지도내용, 환자 위치
- ④ 보유 및 이용기간: 이용계약 해지 또는 회원탈퇴 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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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5) 서비스 품질 관리 및 통계
- ① 수집 목적: 회원의 서비스 이용 현황을 분석하여 병원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하기 위함.
- ② 수집 항목: 서비스 이용기록, 접속로그, 접속IP정보
- ③ 수집 방법: 서비스 이용 시 자동 수집
- ④ 보유 및 이용기간: 회원탈퇴 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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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6) 고객 문의 응대
- ① 수집 목적: 사용자 의견 회신 및 문의 상담, 고객 서비스 개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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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 필수 수집 항목:
- 채널톡 접수: 아이디, 이름, 휴대전화번호, 문의일시, 문의내용
- 고객센터 접수: 전화번호, 문의일시, 문의내용
- ③ 보유 및 이용기간: 수집일로부터 3년 (전자상거래법 제6조 제2항에 따른 거래기록의 보존 기준에 준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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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7) 서비스 품질 향상, 개선 및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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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수집 목적: (서비스에 관한 마케팅 및 광고 목적의 개인정보 처리에 동의하신 경우에 한하여) 이용자의 관심,
기호, 성향의 추정을 통한 맞춤형 컨텐츠 추천 등 서비스에 관한 마케팅, 광고성 정보를 앱 푸시, 문자메시지,
이메일 등으로 제공 및 이벤트 참여기회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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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 필수 수집 항목:
- 일반회원: 아이디, 이름, 휴대전화번호, 생년월일, 성별
- 병원/기관회원: 아이디, 이름, 이메일, 병/의원 또는 기업명
- 약국회원: 아이디, 이름, 이메일, 약국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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③ 선택 수집 항목: 서비스 이용기록, 접속로그, 배송지(주소), 접속 IP정보, 이메일, 휴대전화번호, SNS아이디,
광고식별자(ADID, IDFA)
- ④ 수집 방법: 서비스 이용 시 자동 수집
- ⑤ 보유 및 이용기간: 회원탈퇴 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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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8) 고유식별정보의 수집 및 처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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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회사는 제휴 의료기관, 약국과 개인정보처리 위수탁 계약을 별도로 체결한 경우에만, 의료법 제18조(처방전
작성과 교부), 제22조(진료기록부 등), 동법 시행령 제42조의2(민감정보 및 고유식별정보의 처리), 약사법
제23조(의약품 조제), 제30조(조제기록부), 동법 시행령 제38조의2(민감정보 및 고유식별정보의 처리) 등에
근거하여 제휴 의료기관의 진료 접수 및 진료기록부 작성, 제휴 약국의 조제 및 조제기록부 작성 등의 업무
처리를 위해 이용자의 주민등록번호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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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 수집한 고유식별정보는 의료법 제18조(처방전 작성과 교부), 제22조(진료기록부 등), 약사법 제23조(의약품
조제), 제30조(조제기록부) 등 관계법령에 따라 의료기관의 진료 접수, 진료기록부 작성, 약국의 조제 및
조제기록부 작성 등의 용도로만 사용되며 그 외 목적으로 처리 및 이용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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③ 이용자의 고유식별정보는 암호화하여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, “회사”의 민감정보 및 고유식별 처리방침에서
정한대로 보유 및 관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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④ 고유식별정보에 대한 보유기간: 이용계약 해지 또는 회원 탈퇴 시. 단, 일차의료 만성질환관리 사업을 위해
병/의원의 개인정보처리 업무를 위탁 받아 수행하는 경우 의료법 제22조 제2항에 따른 진료기록부등의 보존
기준에 준하여 수집일로부터 10년간 보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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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9)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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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회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에게 당사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이와 관련된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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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 회사가 처리하는 회원정보의 목적과 항목이 변경될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사전에 동의를 요청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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③ 회사는 다음의 방식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수집 전 사전동의를 획득합니다.
-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용자가 개인정보를 직접 입력하는 방식
-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추가정보 (접속 IP/MAC Address, 쿠키, e-mail, 서비스 접속 일시, 서비스
이용기록, 불량 혹은 비정상 이용기록, 결제기록)들이 자동 혹은 수동으로 생성 및 수집되는 방식
제2조 개인정보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와 운영거부에 관한 사항
회사는 이용자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같은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를 사용하며, 서비스
이용과정에서 행태정보를 수집∙이용합니다. 이용자는 이러한 정보 수집에 대해 설정을 변경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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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∙운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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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쿠키(cookie)의 사용 목적: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.
쿠키는 웹사이트 운영에 필요한 소량의 정보로, 이용자의 디바이스(pc, 스마트폰 등)에 저장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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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 쿠키의 허용 및 거부 방법: 이용자는 웹브라우저 설정을 통해 쿠키를 허용하거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.
다만,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일부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- [웹브라우저에서 쿠키 허용/거부]
- - 크롬(Chrome): 웹브라우저 설정 >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>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
- - 엣지(Edge): 웹브라우저 설정 > 쿠키 및 사이트 권한 >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관리 및 삭제
- [모바일브라우저에서 쿠키 허용/거부]
- - 크롬(Chrome): 모바일 브라우저 설정 >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>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
- - 사파리(Safari): 모바일 기기 설정> 사파리(Safari) > 고급 > 모든 쿠키 차단
- - 기타: 모바일 브라우저 설정 > 인터넷 사용 기록 >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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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 행태정보의 수집∙이용∙제공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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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행태정보의 수집 목적: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
행태정보를 수집, 이용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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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 행태정보의 수집 항목 및 방법:
- - 수집하는 행태정보 항목 : 이용자의 서비스 방문기록, 서비스 이용 이력
- - 행태정보 수집 방법: 쿠키 설치 및 운영, 웹/앱 사이 트 방문 시 자동 수집
- - 사용하는 수집 툴: Google Analytics, Firebase Analytics, Pixel, Google AdWords 리마케팅
- - 보유∙이용기간: 서비스 종료 시까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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③ 행태정보 수집 거부 방법: 이용자는 웹브라우저 또는 모바일단말기 설정을 통해 행태정보의 수집을 거부할 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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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[웹브라우저에서 맞춤형 광고 차단/허용]
- - 크롬(Chrome): 웹브라우저 설정 >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> 서드파티쿠키 > 서드파티쿠키 차단
- - 엣지(Edge): 웹브라우저 설정 > 개인정보, 검색 및 서비스 > 추적방지
- [모바일 단말기에서 맞춤형 광고 차단/허용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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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안드로이드(Android): 설정 > 보안 및 개인정보보호 > 개인정보 보호 > 기타 개인정보 설정 > 광고 >
광고ID 재설정 또는 광고ID 삭제
- - 아이폰(iOS): 설정 >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> 추적 > 앱 추적 허용 해제
제3조 개인정보의 보유·이용기간 및 파기
회사가 수집한 개인정보는 이용자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처리의 목적을 달성하고,
보유·이용기간이 경과할 시에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복구 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으로 파기합니다. 또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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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, 동의 받은 개인정보 처리의 목적이 달성되고 보유기간이 경과되었음에도 불구하고, 관련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
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,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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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 회원정보
- ① 이용자가 서비스 회원을 탈퇴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삭제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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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 다만, 아래의 (3) 관계법령에 따라 계속 보존하여야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경과시까지 보유 후 삭제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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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 자동수집정보
수집일로부터 최대 36개월간 보유·이용되며 보유기간 경과 후 즉시 파기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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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3) 관련법령에 따른 의무 보유기간
보유목적 |
기간 |
보유근거 |
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|
5년 |
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|
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|
5년 |
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|
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|
3년 |
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|
접속에 관한 기록보존 |
3개월 |
통신비밀보호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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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4) 파기 절차 및 방법
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,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. 파기 시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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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4조 개인정보 처리 위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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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탁업체 |
위탁업무의 내용 |
이용기간 |
Amazon Web Service |
시스템 운영 및 데이터 보관 (클라우드 서버는 국내 위치) |
회원 탈퇴 또는 개인정보 유효기간 도래 시 또는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|
KICC |
신용카드, 계좌이체, 간편결제를 통한 결제처리 |
서비스 종료일(해지일) 또는 위탁계약 종료시까지, 보유는 해지일부터 5년간 보존 후 파기(관계 법령 의거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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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널톡 |
고객센터 운영 및 고객상담 |
회원 탈퇴 또는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|
카카오알림톡 |
비대면상담 예약 알림, 이벤트 상품 배송 알림 |
서비스 제공 완료 또는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|
㈜LG유플러스 |
문자메시지발송 |
서비스 제공 완료 또는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|
㈜LG유플러스 |
처방전 웹팩스 발송 |
서비스 제공 완료 또는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|
엠티에스컴퍼니 |
비대면진료, 약조제, 배송 카카오알림톡 발송 |
서비스 제공 완료 또는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|
이지메디컴 |
비대면진료 조제의약품 배송대행 |
서비스 제공 완료 또는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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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탁업체 |
재수탁업체 |
재위탁업무의 내용 |
이지메디컴 |
CJ대한통운, 용마로지스 |
비대면진료 조제의약품 배송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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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6조 추가적인 이용∙제공이 지속적으로 발생 시 판단 기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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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∙제공할 수 있으며, 이러한 경우에는 다음의 사항을 고려합니다.
- (1) 당초 수집 목적과 관련성이 있는지 여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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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 개인정보를 수집한 정황 또는 처리 관행에 비추어 볼 때 개인정보의 추가적인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예측
가능성이 있는지 여부
- (3) 정보주체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하는지 여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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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7조 개인정보의 국외이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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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8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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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하고 있으며 필요한 기술적, 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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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 개인정보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
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최소화하고, 주기적인 개인정보 보호 교육을 실시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
시행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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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
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지정 등 개인정보 보호 조직의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사항
등을 포함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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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3)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
개인정보 침해사고 발생 시 대응이 용이하도록 개인정보취급자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(접속일시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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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4) 개인정보의 암호화
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. 또한 중요한 데이터는 저장 및 전송 시 암호화하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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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6)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 제한
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, 변경,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
접근통제를 위한 조치를 하고 있고, 침입차단시스템 및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ㆍ운영하고 있으며, 비밀번호의 생성
방법 및 변경 주기 등의 기준을 설정·운영하고 있습니다
제9조 민감정보의 공개 가능성 및 비공개 선택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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있다고 판단하는 때에는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 전에 민감정보의 공개 가능성 및 비공개를 선택하는 방법을 동 방침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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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0조 이용자의 권리·의무와 그 행사 방법
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등록되어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, 수정, 정정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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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) 이용자의 권리·의무 및 행사방법
- ① 열람/수정 : 전체메뉴 > 내 정보 (이름, 생년월일, 휴대전화번호는 고객센터 통해 수정가능)
- ② 회원탈퇴 : 전체메뉴 > 설정 > 회원탈퇴 (또는 고객센터 통해 탈퇴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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접수)
- ④ 그 밖에 서면,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의 처리 정지 및 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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⑤ 회사는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청한 경우에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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⑥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당해
개인정보의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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⑦ 회사는 이용자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, 정정·삭제의 요구,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
본인인지를 확인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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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 법정대리인의 권리 및 행사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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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 회사는 이용자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, 정정·삭제의 요구,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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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1조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이용자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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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|
개인정보 보호업무 담당부서 |
성명: 성호경
연락처: support@mcircle.biz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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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서명: 정보보안 담당부서
연락처: support@mcircle.biz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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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2) 권익침해관련 도움 받을 수 있는 기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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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(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)
- - 소관업무 :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, 상담 신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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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홈페이지 :
privacy.kisa.or.kr
- - 전화 :(국번없이) 118
- - 주소 :(58324) 전남 나주시 진흥길 9(빛가람동 301-2)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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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
- - 소관업무 :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, 집단분쟁조정 (민사적 해결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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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홈페이지 :www.kopico.go.kr
- - 전화 :(국번없이)1833-6972
- - 주소 :(03171)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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③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: (국번없이) 1301 (https://cybercid.spo.go.kr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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④ 경찰청 사이버범죄 신고: (국번없이) 182 (https://ecrm.police.go.kr)
제12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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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4년 11월 28일부터 적용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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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변경하는 경우에 개인정보주체인 회원이 그 변경 여부, 변경된 사항의 시행시기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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